뉴스룸 > 전체

만찢남 모델 고민성의 이중생활 – ‘탐그사’ 속 대공개

라이프타임 채널의 인플루언서 관찰 예능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에서는 일명 만찢남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고민성 등장.

<사진제공_라이프타임 제공>

토요일(20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채널의 인플루언서 관찰 예능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에서는 일명 만찢남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 고민성이 처음으로 등장하면서 그만의 호기심 가득한 일상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4화 속 고민성은 개인사업을 운영하는 청년 사업가이자 방송인으로  #운동 #전시회 #패션위크 #혼술을 주제로 화려함과 소박함을 동시에 담은 사생활을 빠짐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근래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는 고민성은 중국 현지에서 10년 이상 거주한 본인만의 이력을 살려 쉽고 재치 있게 현지식 중국어를 알려주는 ‘고민성의 고튜브’ 로도 관심을 받고 있다.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은 수백만 명의 팔로워들을 거느린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개성 가득 일상을 담아내는 관찰 예능이다. 훈남 모델 고민성을 포함해 스윗남 정재호, 방송인 주아민 등이 출연해 백인백색 그들의 다채로운 사생활이 밀착 공개된다.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