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전체

문주연, 편강율의 뮤즈로 광고 전속 모델 발탁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문주연이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편강율’의 뮤즈로 발탁되었다.

<사진 제공_편강율>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문주연이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편강율’의 뮤즈로 발탁되었다.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는 “문주연의 건강한 피부와 깨끗한 이미지가 편강율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 하다고 판단했다”며 그 발탁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문주연은 브랜드 모델로서 4월부터 ‘Love your skin’캠페인 등 편강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그녀만의 깨끗하고 맑은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문주연은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과, tvN ‘비밀의 정원’ 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프레시맨’의 주연 ‘이진아’ 역을 맡아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2019년 가장 주목할 만한 모델이자 배우로 각광받고 있다. 그 외에도 문주연은 임팩트의 ‘Only You’, 클래지콰이 프로젝트의 ‘궁금해’, 샤이니의 ‘1 of 1’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그녀만의 청아 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통해 그녀만의 존재감과 인지도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편 문주연이 소속된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채정안을 비롯해 만능 엔터테이너인 장윤주, 한혜진, 이현이, 김진경 등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회사로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힘찬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