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전체

베일벗은 ‘독수공방’ 박찬호 김동현 김충재 박재정 이수현 출연확정

추석 연휴 방영 예정인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독수공방’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출처: MBC>

 

추석 연휴 방영 예정인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독수공방’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9월 6일 MBC가 공개한 포스터에는 앞서 공개된 5명의 멤버, 박찬호, 김동현, 김충재, 박재정, 이수현(악동뮤지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이번 포스터에는 특히 ‘우리들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라는 카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추억을 복원한다’는 프로그램 취지를 그대로 반영한 듯한 아날로그 감성의 온기가 가득 담겨있다.

또 실제 본인들의 추억의 물건을 복원하며, 말 그대로 ‘시간을 되돌리는 중’인 출연자들의 설렘 가득한 표정이 포스터를 통해 그대로 전달되는 듯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진다.

5명의 신선한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독수공방’ 멤버들은 이번 녹화를 통해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고. 또한 각자 다양한 사연이 담긴 옛 물건들을 수리·복원하는 과정에서 손재주를 마음껏 뽐내며 연예계 대표 ‘금손’들임을 인증했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독수공방’은 ’1회 용품‘과 ’새것‘을 숭배하는 요즘 사회에서 낡고 고장 나 버려지거나 잊혀지는 물건들을 출연자들이 직접 수리하고, 추억을 복원하는 새로운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멍상 예능’이라는 모토를 내세운 은 ‘멍하니 보다 보면 마음이 편해지는 영상’이라는 핫 트렌드를 접목시킨 신개념 예능으로, 출연자들이 수리하는 모습을 ‘멍 때리고 볼 수 있는’ 감각적이고 흥미로운 영상을 담아낼 것으로 전해진다.

독특한 콘셉트로 새로운 힐링 예능의 탄생을 예고한 ‘독수공방’은 오는 추석 연휴 기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