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전체

세계 최정상 두 톱 모델의 역사적인 만남, 장윤주와 케이트 모스가 만났다

국내 톱 모델 장윤주가 한국을 방문한 영국 출신의 모델 케이트 모스 (Kate Moss)를 만나 인터뷰를 담당했다.

<출처: W 매거진>

한국과 영국의 세계적인 두 톱 모델이 만났다.

국내 톱 모델 장윤주가 한국을 방문한 영국 출신의 모델 케이트 모스 (Kate Moss)를 만나 인터뷰를 담당했다. 독보적인 개성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그 어떤 스타일도 본인의 것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델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두 사람은, 금번 케이트 모스가 메트로시티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면서 한국을 찾아 만남이 성사되었다.

두 사람은 동일한 블랙 컬러, 가죽 소재의 드레스를 각각 입고 반가움을 나누면서도 세계 톱 모델다운 압도적인 포스를 풍기며 촬영에 임하여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인터뷰 후 장윤주는 본인의 음악 앨범을 직접 케이트에게 선물하였고 케이트는 ‘런던으로 한국의 일부를 가지고 갈 수 있어 고맙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윤주 특유의 친근함과 유머러스함 덕분에 두 사람은 첫 대면임에도 웃음이 끊이지 않았고, 장윤주가 케이트 모스를 인터뷰하는 내내 서로에의 호감과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금번 장윤주가 케이트 모스를 인터뷰한 내용은 W 매거진 5월호에서 독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