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전체

에스팀 모델 윤준협, 이선정, 박민영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 에 출연!

에스팀 소속 슈퍼모델 윤준협, 박민영, 이선정이 22일(월) 밤 방송된 SBS Plus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이하 ‘님은 부재중’) 3회에 출연했다.

<사진제공_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 방송 티저 캡쳐 >

에스팀 소속 슈퍼모델 윤준협, 박민영, 이선정이 22일(월) 밤 방송된 SBS Plus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이하 ‘님은 부재중’) 3회에 출연했다.

모델 윤준협과 박민영은 ‘연예계 대표 반려인’ 김지민과 함께 출연하여 현재 34만 구독자 이상을 보유한 대표 애견 채널 ‘슈앤트리’의 ‘견생샷 건지는 법’, ‘반려견 행복지수 높이기’와 같은 영상 제작 및 채널 운영 노하우를 배우는 모습이 펼쳐졌다. ‘팬 매니저’의 역할뿐 아니라 ‘프로 반려인’으로서 진지함으로 반려견을 대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모델 이선정은 먹방 유튜버 에리나의 채널에서 한류스타 아이돌 EXID의 혜린과 함께 출연하였다. 런웨이를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먹방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이선정은 에리나, 혜린과 함께 편의점에서 다양한 음식을 고르는 등 먹방 도전기 제작 과정에서 시청자들에게 유쾌함과 재미를 선사했다.

에스팀 소속 모델 윤준협은 ‘2018 슈퍼모델 서바이벌’에서 본선 진출자 30명 중 대상의 영예를 안아 화제가 되었으며, 박민영은 뉴화청국제여행사상을, 이선정은 TOP7안에 들어가 이름을 알렸다. 모델 박민영은 스와로브스키, 헤지스등 다양한 광고뿐 아니라 SBS ‘로맨스 패키지’ 등 브라운관에서도 활발한 활동 중에 있는 현직 모델이다. 또한 모델 이선정은 Kuho, ABC마트 등 수 차례 광고 활동 하였으며, 국내뿐 아니라 뉴욕, 싱가폴에서도 활동하며 베테랑 모델로서 그 역량을 인정받았다. 그간 다재다능한 끼를 뽐내 모델테이너로서 그 입지를 다졌던 이들이 각 채널에 어떻게 자리를 빛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인기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상렬을 비롯해 먹방 크리에이터 슈기 X 우주 대스타 김희철, 여행 크리에이터 여정을 떠난 여정 X 권혁수 등의 조합이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후발대로 나선 김지민 X 윤준협, 박민영, EXID의 혜린 X 이선정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SBS Plus에서 방송된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