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전체

에스팀 박지혜-임지섭, ‘패션사진가의 밤’서 올해의 女모델·男신인모델상

지난 20일(목)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과 한국패션 사진작가협회가 함께하는 ‘2018 패션 사진가의 밤’ <올해의 아티스트> 시상식에서 모델 박지혜와 임지섭이 ‘올해의 여자 모델’과 ‘올해의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이미지 출처: 에스팀 모델>

지난 20일(목)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과 한국패션 사진작가협회가 함께하는 ‘2018 패션 사진가의 밤’ <올해의 아티스트> 시상식에서 모델 박지혜(30)와 임지섭(20)이 ‘올해의 여자 모델’과 ‘올해의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박지혜는 파리컬렉션 존갈리아노, 랑방, 겐조, 에르메스, 루이비통, 밀라노 컬렉션 돌체앤가바나등등 다수의 세계적인 패션쇼 경력을 자랑하는 톱 모델 중 하나다.

임지섭은 ‘보그’, ‘에스콰이어’ 등의 패션지에서 서울패션위크, 비욘드클로젯 등에 이르기까지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라이징 모델 중 하나다.

이날 박지혜는 “해외 활동으로 힘들었는데, 국내 활동을 하면서 좋은 기운도 받고, 자존감도 많이 회복됐다”며 “함께 일하는 패션 사진가분들이 주신 상이라서, 더욱 영광이고 감회가 새로우며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임지섭은 “이 상이 신인상인 만큼 앞으로 더 발전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항상 겸손하고 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2018 패션 사진가의 밤’은 전년도 ‘남자 모델상’을 수상한 노마한과 ‘여자 모델상’ 수상자인 김성희가 공동 MC를 맡았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