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전체

진짜 사나이300의 에이스 박재민, 육군홍보대사 위촉

MBC 진짜 사나이 300에서 에이스로 선정되며 눈부신 활동을 펼친 방송인 박재민이 육군 홍보 대사에 위촉되었다.

<이미지 출처_에스팀 엔터테인먼트>

MBC 진짜 사나이 300에서 에이스로 선정되며 눈부신 활동을 펼친 방송인 박재민이 육군 홍보 대사에 위촉되었다.

프로그램 내에서 최강 체력은 물론 동료들의 배려애로 주목할 만한 활동을 보여준 박재민은 1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방개혁 2.0과 부사관 역량 강화’ 세미나에서 김용우 육군참모총장으로부터 위촉장을 수여 받았다.

평소 모든 운동에 능한 만능맨으로서 비보이, 강연은 물론 지속적인 사회봉사 활동으로 ‘완벽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박재민은 육군 대한 국민적 관심을 증대시키고 우수 인력 획득의 일환으로 박재민을 육군 홍보 대사로 임명했다.

향후 육군 홍보대사는 부사관 임관식 등 부사관학교 주요행사와 지상군 페스티벌, 300워리어 격려행사 등 육군 주요행사에 동참해 대국민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박재민이 소속되어 있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채정안을 비롯해 만능 엔터테이너인 장윤주, 한혜진, 이현이, 김진경 등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회사로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힘찬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