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tory

All about Trends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는 에스팀을 소개합니다.

에스팀은 2004년 패션 이벤트 기획과 모델 매니지먼트로 출발하여, 오늘날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톱 모델들을 배출해냄과 동시에 패션 업계의 성장과 국내 모델 비즈니스가 자리 잡는데 큰 역할을 하며 성공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에스팀은 모델뿐 아니라 디자이너, 아티스트, 엔터테이너, 그리고 국내 최초로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영역으로까지 사업을 확대해 가며 패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No.1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에스팀은 모델, 엔터테이너, 아티스트 및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등 약 400여명의 전속·소속 아티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과 함께 광고, 마케팅,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기획은 물론, 패션쇼, 전시회, 컬쳐 프로젝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음악, 영화, 방송 프로그램 및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분야에 있어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에스팀은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스피커 및 에스팀모델, 에스팀웍스, 믹스콘 등 각 자회사 및 사업 부문의 그룹 지주사로서 경영 전반에 필요한 재무, 회계, 인사 업무를 비롯하여 전략적인 마케팅, 홍보, 광고, 콘텐츠 비즈니스 및 SM엔터테인먼트 등 협력사와의 협업 및 각종 신규 사업을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에스팀 모델은 패션스튜디오, 이스튜디오, 믹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내외 최정상 패션모델 매니지먼트와 패션 분야의 아티스트를 전속으로 매니지먼트 하며, 차세대 모델과 아티스트 발굴 및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모델들의 해외 진출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패션쇼, 매거진 촬영, 광고 및 셀러브리티 활동은 물론, 업계 최초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에스팀 모델과의 협업, 브랜드 작업, 디자인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열어 각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교류하고 활발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연기자 등 연예 활동을 전문적으로 매니지먼트 합니다. 드라마, 영화, 방송, 예능 등 각 분야별로 나누어 전문성을 높이고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특성에 맞춰 각자의 재능을 살릴 수 있는 활동을 도모합니다. 또한, 웹 드라마, 웹 예능 등 자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독립영화, TV 프로그램 등 다수의 채널과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들도 함께 진행합니다.

에스팀 웍스는 패션쇼 행사 및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 기획 및 제작, 연출, 홍보까지 종합적인 솔루션 제공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이벤트를 보여주고 있는 전문 프로덕션 입니다. 에르메스, 샤넬, 구찌, 펜디 등 해외 브랜드부터 국내 브랜드, 그리고 서울시가 주최하는 패션쇼 및 행사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며, 공공행사 및 정부지원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믹스콘은 엔터테인먼트를 기반으로 웰메이드 드라마와 영화, 공연, 팟캐스트 그리고 복합 장르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미디어 제작사입니다.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의 잠재적 매력이 드러나는 기획 제작물부터 트렌디하고 소장 가치 높은 영상을 제작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원하는 키워드로 맞춤형 영상을 찾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스피커는 패션, 뷰티, 아트, 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동시대적 현상들을 스피커만의 시각과 감성으로 담아냅니다. 패션, 뷰티, 아트, 라이프 스타일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인큐베이팅하는 ‘인플루언서 비즈니스’팀, 디자이너/브랜드 컨설팅과 비주얼 디렉팅 및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는 ‘콘텐츠 비즈니스’팀, 콘텐츠 아트 워크와 디자인 관련 상품을 개발하는 ‘디자인 비즈니스’팀, 그리고 신진 패션 디자이너를 발굴하여 글로벌 디자이너로 육성하는 ‘디자이너 매니지먼트’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피커는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설립되었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