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 Press Release

대세 인싸 모델 ‘정혁’ 의 XtvN 신규 예능 ‘플레이어’ 14일 첫 방송

대세 모델 이자 방송인 정혁이 X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에 고정 출연한다.

[이미지출처: XtvN ‘플레이어’ 제공]

대세 모델 이자 방송인 정혁이 X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에 고정 출연한다.

XtvN의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 는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이이경 등 웃음 보증수표 남자 7인방의’출연료 사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귀추가 주목 된다.

7명의 출연진은 매회 달라지는 장소에서 주어진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되어 어떤 상황에서도 터지는 웃음을 견뎌내야 한다. 웃음을 참지 못할 경우 각자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되는 예능 사상 처음으로 시도되는 웃음 트랩을 견뎌내어야 벌칙과 출연료 차감을 피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 된다.

예능 새내기로 프로그램의 막내인 모델 정혁은 11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이자 패션 활동과 더불어 웹 콘텐츠를 비롯 KBS2 ‘해피투게더’, XtvN ‘나나 랜드’ 등 다양한 예능의 입문을 마친 인기 급상승 대세 모델이다. 지난 9일에 진행된 ‘플레이어’ 제작발표회 에서 정혁은 유년시절 꿈이 개그맨이었음을 밝히며 주먹을 한입에 넣는 남다른 개인기를 직접 현장에서 선보여, 당일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어 프로그램 내 정혁의 활약에 기대를 높였다.

한편 ‘플레이어’는 오는 7월 14일 일요일 6시 14분 XtvN, tvN에서 동시 첫 방송 된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