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 Press Release

‘로맨스는 별책부록’ 황세온, 이종석 전 여자친구 역할로 매력적인 첫 등장!

에스팀(ESteem) 소속 모델 황세온이 tvN 토일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사진제공_tvN ‘로매스는 별책부록’ 2화 캡쳐>

에스팀(ESteem) 소속 모델 황세온이 tvN 토일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지난 1월 27일, 2월 9일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황세온은 편집장 차은호(이종석 분)의 전 여자친구 역으로 첫 등장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중 황세온은 차은호의 전 여자친구이자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과 시원시원하고 쾌활한 성격의 패션 디자이너인 김나경 역으로 완벽 변신, 차은호의 부탁을 받아 강단이(이나영 분)의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지난 9일 방송된 5화에서는 “강단이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직설적으로 말하라”며 강단이를 향한 차은호의 마음을 확인시켜주는 매개체 역할을 능청스럽고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했다.

배우 이나영, 이종석이 주연을 맡은 tvN 토일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어린 시절 함께 지낸 두 사람이 시간이 지나 서로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출판사 배경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진의 훌륭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황세온은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미모로 삼성 갤럭시 노트, 지오다노, 리리코스 등 각종 브랜드 광고 및 화보 모델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KBS2 ‘드라마 스페셜-알젠타를 찾아서’와 웹드라마 ‘한마디로 로맨스’ 등에서 다재다능한 끼를 보여주며 ‘모델 테이너’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