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 Press Release

슈스스 한혜연, 코스메틱 브랜드 파머시 모델 발탁

국내 최고 스타일리스트로서의 명성을 떨치고 있는 한혜연이 코스메틱 브랜드 파머시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사진 : 한혜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캡처>

국내 최고 스타일리스트로서의 명성을 떨치고 있는 한혜연이 코스메틱 브랜드 파머시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스타일리스트로는 물론 방송 활동까지 팔방미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한혜연은 특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솔직하고 담백한 소통을 나누는 소통 왕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이달 초 한혜연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팁과 실제로 즐겨 사용하는 뷰티 제품들을 공개했는데 당시 그녀는 자신이 즐겨 사용하는 애정템으로 파머시의 아이템을 소개 했고 해당 라이브를 지켜보았던 파머시의 관계자가 감사의 선물을 보내면서 자연스럽게 파머시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1대 파머시스트로 임명된 한혜연은 지난 27일,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파머시 광고 촬영을 진행하던 중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진행, 본인이 파머시의 모델이 된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파머시 측은 “실제로 오랜 시간 제품을 사용하며 애정을 가진 한혜연 씨야말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진정성을 보여줄 수 있는 적합한 인물이라고 생각한다.”며 흔쾌히 모델 제안을 수락한 한혜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혜연이 소속되어 있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채정안을 비롯해 만능 엔터테이너인 장윤주, 한혜진, 이현이, 김진경 등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회사로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힘찬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