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 Press Release

‘슈스스’ MC한혜연,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19일 오늘 첫 방송

국내 최고 스타일리스트이자 방송인 한혜연이 MC로 발탁된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가 19일 오늘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_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국내 최고 스타일리스트이자 방송인 한혜연이 MC로 발탁된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가 19일 오늘 첫 방송 된다.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자신의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아이돌, 모델, SNS 핫 셀럽 등 다양한 연령대의 인플루언서로 라인업이 구성되어 이들이 뷰티 콘텐츠 레이스에 도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참여하는 도전자들은 각자의 유튜브 채널을 만드는 것을 시작으로 매주 1편의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해 공개한다. 콘텐츠는 오로지 조회 수와 구독자로 평가 받으며 순위 경쟁 속 1위를 쟁취한 자가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로 탄생하게 된다.

최근 한혜연은 ‘밝히는 연애 코치’, ‘바람난 언니들’, 그리고 ‘덕화TV’ 등 스타일리스트로는 물론 방송 활동을 통해 팔방미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속에서의 활약 또한 기대된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19일 오늘 오후 5시 ‘온스타일D’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 되며 밤 10시 10분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된다. 또한 본 방송에 이어 바로 7인의 콘텐츠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플레이리스트’가 시청자를 찾는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