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스팀
    (주)에스팀

    (주)에스팀

    ㈜에스팀은 에스팀 웍스, 모델, 엔터테인먼트, 스피커 등 각 사업 부문의 지주사로서 그룹 경영 전반에 필요한 재무, 회계, 인사, 법무 업무를 비롯하여 각 사 및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홍보, 광고, 콘텐츠 비즈니스, 브랜드 파트너십 등의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 등 협력사와의 협업 및 각종 신규 사업을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모델
    (주)에스팀

    에스팀 모델

    에스팀 모델은 국내외 최정상 패션모델 전문 매니지먼트와 차세대 모델 발굴 및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패션스튜디오의 전문 팀들은 패션쇼, 매거진, 이벤트, 브랜드 캠페인 등 패션과 뷰티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제작을 통해 소속 모델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지원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믹스테이지
    (주)에스팀

    믹스테이지

    믹스테이지는 업계 유일의 아티스트 전문 에이전트로, 국내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비디오그래퍼, 스타일리스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등 젊은 크리에이터들과 아티스트들이 패션, 뷰티 및 아트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탄탄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업무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뉴욕
    (주)에스팀

    ESteem NYC Inc.

    ESteem NYC, Inc.는 모델 매니지먼트, 패션쇼 기획 및 제작, 모델 교육을 포함하는 종합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델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강의 및 워크숍을 통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젊고 개성 있는 아티스트를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 이스튜디오
      (주)에스팀

      이스튜디오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아카데미 이스튜디오는 2006년에 설립하여 4000명 이상의 수료생과 톱 모델, 톱 스타를 배출한 교육 노하우로 신인모델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국내외 활동 경험이 풍부한 에스팀 톱 모델들과 실력있는 외부 강사진이 멘토링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패션 모델뿐 아니라 아이돌, 배우, 가수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배출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으며 엔터테이너로 거듭날 수 있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최고의 아카데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믹스콘
      (주)에스팀

      믹스콘

      믹스콘은 엔터테인먼트를 기반으로 웰메이드 드라마와 영화, 공연, 팟캐스트 그리고 복합 장르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미디어 제작사입니다.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의 잠재적 매력이 드러나는 기획 제작물부터 트렌디하고 소장 가치 높은 영상을 제작 및 제공합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연기자 등 연예 활동을 전문적으로 매니지먼트 합니다. 드라마, 영화, 방송, 예능 등 각 분야별로 나누어 전문성을 높이고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특성에 맞춰 개인의 재능에 특화된 활동을 도모합니다. 또한, 웹 드라마, 웹 예능 등 자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독립영화, TV 프로그램 등 새로운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들도 함께 진행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스피커
      (주)에스팀

      스피커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설립된 스피커는 패션, 뷰티, 아트, 컬쳐 및 라이프스타일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물을 발굴하고 인큐베이팅하는 국내 유일의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입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웍스
      (주)에스팀

      에스팀 웍스

      에스팀 웍스는 대규모 패션 이벤트, 전시 및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 기획 및 제작, 연출, 홍보까지 종합적인 솔루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이벤트를 보여주고 있는 패션 전문 프로덕션입니다. 에르메스, 샤넬, 구찌, 펜디 등 해외 브랜드부터 국내 브랜드, 그리고 서울시가 주최하는 패션쇼 및 행사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며, 공공행사 및 지원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Newsroom > Press Release

    에스팀 그룹, 소속 아티스트 참여한 사옥 아트워크 진행

    에스팀 믹스테이지와 스피커 소속 아티스트들이 에스팀 사옥 벽면 아트워크 작업에 참여, 유니크한 건물로 변신 시켰다.

    [사진=에스팀]

    에스팀 믹스테이지와 스피커 소속 아티스트들이 에스팀 사옥 벽면 아트워크 작업에 참여, 유니크한 건물로 변신 시켰다.

    이번 아트워크 작업은 에스팀 믹스테이지 소속의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 스피커 소속의 그래픽 디자이너 이덕형(DHL), 일러스트레이터 김세동(SAMBYPEN)과 차인철까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각자의 뚜렷한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가진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이목을 끈다.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에스팀 그룹은 이번 아트워크 작업에 참여한 섭섭, 이덕형, 김세동, 차인철과 같은 소속 아티스트를 대중에 보이기 위해 다양한 지원 작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지난 2018년 이전한 에스팀 사옥의 이번 아트워크 작업은 아티스트가 다양한 곳을 무대 삼아 작업할 수 있게 만든 기회 제공의 일환이다. 이에 더해 단순히 미술관에 걸리는 작품이 아닌 실생활에 적용될 수 있는, 나아가 많은 대중이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곳에서 아티스트의 작품이 감상되길 바라는 마음에 진행된 프로젝트다.

    먼저 사옥 건물 정면 아트워크 작업을 진행한 섭섭은 평소 위트 있으면서도 귀여운 그림체로 현대인들에게 유쾌한 힐링을 선사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다. 섭섭은 에스팀 사옥의 특징인 옐로우 컬러의 창문에서 아트워크 스토리를 생성, 건물 안에 있는 에스팀 임직원과 아티스트들이 모여 빛을 만들어내 옐로우 컬러의 창문이 만들어졌다는 스토리를 지어냈다.

    그는 “아트워크 속 세 명의 캐릭터는 에스팀의 임원, 직원, 그리고 아티스트를 뜻하기도 하고 나, 너, 우리를 뜻하기도 한다”라며 “그 세 명의 빛이 에스팀 빛을 만들어냈고 그에 따라 ‘우리 에스팀’이라는 공동체를 표현하고자 했다”라고 작품을 설명했다.

    미니멀하지만 깊은 의미를 함축하고 있는 작품들로 그만의 감각을 검증받은 그래픽 디자이너 이덕형은 하트를 연상케 하는 원색적인 면과 선으로 구성된 아트워크를 선보였다. 작품 제목인 ‘러뷰(LOVIEW)’는 ‘러브(LOVE)’와 ‘뷰(VIEW)’로 만들어 낸 합성어로 사랑은 ‘나’와 ‘너’라는 개인보다 서로의 관점에서 이뤄낸 소통이 너와 나를 있게 한다는 그의 신념에서 창작된 것이다.

    사옥 건축물의 구조적인 부분에서 전체 이미지를 한눈에 담기 어려운 이 작품은 단순한 색 면들이 보는 관점에 따라 하트 모양이 아닌 다양한 형태의 이미지로 보일 수 있게 재미를 줬고, 잿빛 건물들 사이 원색의 큰 존재만으로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위로를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익숙하고 가볍게 접했던 이미지를 다양한 관점에서 재해석한 작품들로 주목받고 있는 김세동은 이번 사옥 아트워크 작업에서 컴퓨터를 캐릭터화한 작업물을 펼쳤다. 현시대, 컴퓨터가 주를 이루는 세상을 바라보는 작가의 시선과 반성이 담겨있는 이번 작품은 그래픽과 페인팅의 서로 대비되는 두 작업 방식을 통해 ‘틀린’이 아닌 ‘다른’이란 생각을 추구하는 작가의 근본적인 메시지 또한 담겨있다.

    아트디렉터, 일러스트레이터뿐만 아니라 프로덕트 디자인, 광고, 아트 디렉팅,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차인철은 이번 작품을 “그저 차량을 보관하는 기능으로만 사용되던 회색 기계 덩어리 주차타워에 새로운 생기를 불어 넣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평소 컬러의 적절한 조합과 긍정의 메시지를 소재로 작업해왔듯이 주차타워 프레임의 형태를 이용해 ‘YES’라는 메시지를 던짐으로써 모든 이들에게 잠깐의 위안과 용기를 나눠주려 한다”라며 그가 가장 관심을 두고 있는 컬러 매치를 이번 작품에서 또한 주안점을 두고 표현했다는 점을 알렸다.

    [사진=에스팀]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4명의 개성 있는 작품으로 꾸며진 사옥 아트워크 작업은 지난 2일과 9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방송된 바 있다. 에스팀 김소연 대표의 출연으로 매 방송마다 큰 화제를 낳고 있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속 에스팀 사옥 아트워크 비하인드 에피소드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2004년 패션 이벤트 기획과 모델 매니지먼트로 시작한 에스팀은 톱 모델 매니지먼트를 필두로 패션쇼 기획 등 국내외 패션 업계에서 수년간 축적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2015년 자회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설립하여 방송, 영화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모델테이너를 탄생시켰다. 같은 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SM엔터테인먼트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여 글로벌 무대로의 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2017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스피커’를 설립, 국내 최초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영역까지 비즈니스를 확대했다. 2018년부터는 업계 유일의 아티스트 전문 에이전트인 ‘믹스테이지’ 부서를 신설해 패션, 뷰티, 및 아트 분야의 아티스트를 매니지먼트 및 발굴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