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 Press Release

에스팀 이스튜디오,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공식 교육 기관 채택!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이스튜디오(EStudio)>가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모델 후보자들 교육에 전면 나섰다.

<사진_SBS PLU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방송 캡처 이미지>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이스튜디오(EStudio)>가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모델 후보자들 교육에 전면 나섰다.

지난 10월 10일 첫 방송을 알린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모델테이너를 꿈꾸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후보자들의 예선심사가 이뤄지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에스팀 이스튜디오는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공식 교육 기관으로써 방송 기간 동안 후보자 모두에게 전문적인 교육 혜택을 주고 있다.

이스튜디오는 국내외 톱 모델을 배출해 온 풍부한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을 위해 예선부터 매회 미션 진행 현장에서 기본적인 자세교정부터 개개인의 이미지에 맞는 런웨이 워킹, 포즈, 턴 등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팁과 노하우 전수를 위해 참여했다.

특히 1차 예선 심사에서는 모델 겸 이스튜디오 강사 이선기가 특별심사위원으로 참석해 합격자를 선발하는 과정에서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간혹 후보생들에게 날카로운 지적을 날림에도 불구하고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단번에 훈남 선생님으로 등극하며 이슈를 불러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스튜디오는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전문 모델 양성 기관으로 오픈 이래 4천여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해내며 전문 패션 모델을 꿈꾸는 지망생들을 위한 워킹, 포즈, 바디PT 등의 기초 교육 과정부터 모델테이너를 꿈꾸는 수강생들을 위한 연기, 댄스, 메이크업 클래스까지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핵심 커리큘럼으로 교육한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