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스팀
    (주)에스팀

    (주)에스팀

    ㈜에스팀은 에스팀 웍스, 모델, 엔터테인먼트, 스피커 등 각 사업 부문의 지주사로서 그룹 경영 전반에 필요한 재무, 회계, 인사, 법무 업무를 비롯하여 각 사 및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홍보, 광고, 콘텐츠 비즈니스, 브랜드 파트너십 등의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 등 협력사와의 협업 및 각종 신규 사업을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모델
    (주)에스팀

    에스팀 모델

    에스팀 모델은 국내외 최정상 패션모델 전문 매니지먼트와 차세대 모델 발굴 및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패션스튜디오의 전문 팀들은 패션쇼, 매거진, 이벤트, 브랜드 캠페인 등 패션과 뷰티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제작을 통해 소속 모델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지원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믹스테이지
    (주)에스팀

    믹스테이지

    믹스테이지는 업계 유일의 아티스트 전문 에이전트로, 국내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비디오그래퍼, 스타일리스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등 젊은 크리에이터들과 아티스트들이 패션, 뷰티 및 아트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탄탄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업무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뉴욕
    (주)에스팀

    ESteem NYC Inc.

    ESteem NYC, Inc.는 모델 매니지먼트, 패션쇼 기획 및 제작, 모델 교육을 포함하는 종합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델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강의 및 워크숍을 통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젊고 개성 있는 아티스트를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 이스튜디오
    (주)에스팀

    이스튜디오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모델 아카데미 이스튜디오는 2006년에 설립하여 4000명 이상의 수료생과 톱 모델, 톱스타를 배출한 교육 노하우로 신인모델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패션 모델뿐 아니라 아이돌, 배우, 가수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배출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으며 엔터테이너로 거듭날 수 있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최고의 모델 아카데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믹스콘
    (주)에스팀

    믹스콘

    믹스콘은 엔터테인먼트를 기반으로 웰메이드 드라마와 영화, 공연, 팟캐스트 그리고 복합 장르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미디어 제작사입니다.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의 잠재적 매력이 드러나는 기획 제작물부터 트렌디하고 소장 가치 높은 영상을 제작 및 제공합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연기자 등 연예 활동을 전문적으로 매니지먼트 합니다. 드라마, 영화, 방송, 예능 등 각 분야별로 나누어 전문성을 높이고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특성에 맞춰 개인의 재능에 특화된 활동을 도모합니다. 또한, 웹 드라마, 웹 예능 등 자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독립영화, TV 프로그램 등 새로운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들도 함께 진행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스피커
    (주)에스팀

    스피커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설립된 스피커는 패션, 뷰티, 아트, 컬쳐 및 라이프스타일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물을 발굴하고 인큐베이팅하는 국내 유일의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입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웍스
    (주)에스팀

    에스팀 웍스

    에스팀 웍스는 대규모 패션 이벤트, 전시 및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 기획 및 제작, 연출, 홍보까지 종합적인 솔루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이벤트를 보여주고 있는 패션 전문 프로덕션입니다. 에르메스, 샤넬, 구찌, 펜디 등 해외 브랜드부터 국내 브랜드, 그리고 서울시가 주최하는 패션쇼 및 행사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며, 공공행사 및 지원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Newsroom > Press Release

에스팀, 해외파 모델 5인 한자리에 모였다.

이국적인 외모로 가지각색 개성을 가진 에스팀 소속 해외 모델들을 정리해봤다.

<이미지 출처-에스팀>

한국 문화가 해외에서도 위상이 높아져, 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 유명인들이 한국으로 진출하는 시대가 왔다. 패션계도 예외가 아니다. SM엔터테인먼트 계열사인 에스팀(ESTEEM))은 성별도, 국적도 다양한 모델들을 영입하였다.

뉴욕, 밀란, 파리, 런던 해외를 넘나들며 런웨이를 섭렵한 모델부터 태국 출신 배우겸 모델까지 재능있고 역량있는 해외파 모델들 5인이 한국 패션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이국적인 외모로 가지각색 개성을 가진 에스팀 소속 해외 모델들을 정리해봤다.

 

1.모델 아만다 유

 

모델 아만다유는 구릿빛 피부와 늘씬한 몸매가 매력적인 한국계 미국인이다.

이미 2010년부터 뉴욕에서 활발한 활동을 한 아만다는 지난 2019 S/S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첫 데뷔와 동시에,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시작했다.

인스타 팔로워가 4만이 넘은 아만다는 우월한 비주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메크롬비 (Abercrombie), 리바이스(Levi’s)등과 같은 유명 브랜드 광고 활동과 화려한 매거진, 런웨이 경력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모델이다.

 

2.모델 징징유

중국계 태국인 핫루키 모델 징징유는 태국슈퍼모델 출신으로 2016년부터 국내 활동을 펼치며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핫한 모델이다.

징징유는 그녀의 유니크한 매력으로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 2019 S/S 시즌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바 있으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Dahlia)화보에도 함께 하였다.

태국 영화 ‘APP WAR’에는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또한 인플루언서로 개인 SNS계정에 자신의 춤 영상을 업로드 하며 그 끼와 재능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3.모델 메이

 

캐나다, 중국 혼혈로 몽환적 매력을 가지고 있는 메이는 뉴욕, 밀란, 파리, 런던 패션위크를 넘나들며 활발한 해외 활동을 하는 모델이다.

2019 F/W 시즌 런웨이에서는 유명 브랜드 ‘구찌(Gucci) 뷰티 광고에도 발탁되며 중성적인 느낌과 아티스틱적인 분위기로 관객을 매료시켰다.

또한 자신의 반려동물 앵무새 키키와는 구찌 런웨이에도 함께 서 화제가 되었으며, 함께 살고있는 반려동물들과 화보촬영도 하여 패션관계자들에게 독특한 인상을 남겼다.

 

4.모델 라라 타카하시

에스팀 모델 소속 첫 일본인 모델인 라라 타카하시는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본격적인 한국 데뷔를 했다.

일본 유명 브랜드 언더커버(Under Cover)의 디자이너 준 다카하시(Jun Takahashi)의 딸인 라라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이른 나이부터 패션계에서 활동하였다.

신비로운 분위기와 천진난만한 아이 같은 소녀의 얼굴이 동시에 나타나는 라라는 일본에서 다양한 셀럽들과 함께하는 런웨이에 오르기도 하며, 유명 인플루언서로 현재도 꾸준한 활동 중에 있다.

 

5.모델 케이주 호루야

 

2019년 에스팀과 새로 계약한 일본인 모델 케이주 후루야는 그야말로 빛나는 원석 같은 모델이다.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모델일을 시작했다는 특이점을 가진만큼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다양한 활동을 했다.

매거진, 브랜드, 광고, 패션쇼는 물론 일본가수 No.528의 ‘XXX’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현재 국내 다양한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고있으며,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의 행보가 기대가 된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