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 Press Release

트렌드 아이콘 모델 송해나, ‘트렌드 위드 미’ 시즌2 오늘 첫방송

[이미지출처: ‘트렌드 위드 미 시즌2’ 방송캡처] 트렌드 아이콘 송해나가 오늘 첫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트렌드 위드 미’ 시즌2(이하’트윗미2’) […]

[이미지출처: ‘트렌드 위드 미 시즌2’ 방송캡처]

트렌드 아이콘 송해나가 오늘 첫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트렌드 위드 미’ 시즌2(이하’트윗미2’) 에 출격한다. ‘트윗미2’ 에서는 톱 모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송해나를 비롯하여 배우 하연수, 에이핑크 박초롱, 여자친구 소원이 함께 출연하여 그녀들만의 끼와 넘치는 재치로 깨알 같은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전달 할 예정이다.

 

송해나는 최근 KBS2 ‘해피투게더 4’, ‘안녕하세요’ 게스트 출연을 통해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 하여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KBS joy ‘쇼핑의 참견’의 MC로 활약 하여 MC로서의 자리매김 또한 톡톡히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행사 섭외 1순위 톱 모델답게, 매번 다양한 헤어 컬러 시도 및 꾸준한 자기 관리로도 알려진 그녀는 ‘성격 좋기로 유명한 흔치 않은 모델’ 이라는 수식어 또한 가지고 있다.

 

팔색조의 매력 송해나가 직접 공유할 깨알 뷰티팁들로 구성된 KBS joy ‘트렌드 위드 미’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