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 Press Release

‘한혜진’, ‘정혁’, ‘곽지영’ 등 에스팀 모델의 건강한 다이어트 비결 공개

평소 철저한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으로 완벽한 보디라인을 유지하고 있는 ‘한혜진’이 제스프리 바이럴 캠페인 영상을 통해 상큼한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제공: 믹스콘>

평소 철저한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으로 완벽한 보디라인을 유지하고 있는 ‘한혜진’이 제스프리 바이럴 캠페인 영상을 통해 상큼한 매력을 드러냈다.

믹스콘(mixcon)과 함께한 제스프리의 감각적인 바이럴 캠페인 영상은 올해 트렌드 키워드인 뉴트로를 테마로, 90년대 제스프리 광고의 한 장면을 오마주하며 시작한다. 제스프리 광고를 보며 키위에 빠져드는 한혜진의 모습은 감각적인 컬러 조합, 리얼한 ASMR, 감도 높은 영상미로 완성되었다.

‘한혜진’에 이어 ‘이현이’, ‘곽지영’ 등 에스팀 모델이 함께한 영상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바이럴 캠페인 영상과는 별개로 ‘정혁’은 ‘한혜진’편을 재치 있게 패러디하며 특유의 예능감을 선보였다. 같은 장소, 다른 느낌으로 구성한 두 가지 영상을 비교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패러디 영상은 정혁의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스프리 키위는 영양소 밀도 1위 과일로 알려져 있으며, 면역력 강화와 활력 충전, 노화 방지에도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한혜진, 정혁 등 에스팀 모델들과 함께한 이번 제스프리 바이럴 캠페인 영상은 믹스콘(mixcon)이 제작했으며, 웹 예능, 웹 시트콤 등 오리지널 콘텐츠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한다. 현재, 믹스콘은 매주 수, 토요일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를 통해 캠퍼스 시트콤과 패션 콘텐츠를 전개하고 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