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스팀
    (주)에스팀

    (주)에스팀

    ㈜에스팀은 에스팀 웍스, 모델, 엔터테인먼트, 스피커 등 각 사업 부문의 지주사로서 그룹 경영 전반에 필요한 재무, 회계, 인사, 법무 업무를 비롯하여 각 사 및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홍보, 광고, 콘텐츠 비즈니스, 브랜드 파트너십 등의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 등 협력사와의 협업 및 각종 신규 사업을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모델
    (주)에스팀

    에스팀 모델

    에스팀 모델은 국내외 최정상 패션모델 전문 매니지먼트와 차세대 모델 발굴 및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패션스튜디오의 전문 팀들은 패션쇼, 매거진, 이벤트, 브랜드 캠페인 등 패션과 뷰티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제작을 통해 소속 모델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지원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믹스테이지
    (주)에스팀

    믹스테이지

    믹스테이지는 업계 유일의 아티스트 전문 에이전트로, 국내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비디오그래퍼, 스타일리스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등 젊은 크리에이터들과 아티스트들이 패션, 뷰티 및 아트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탄탄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업무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뉴욕
    (주)에스팀

    ESteem NYC Inc.

    ESteem NYC, Inc.는 모델 매니지먼트, 패션쇼 기획 및 제작, 모델 교육을 포함하는 종합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델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강의 및 워크숍을 통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젊고 개성 있는 아티스트를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 이스튜디오
      (주)에스팀

      이스튜디오

      이스튜디오(EStudio)는 2006년, 국내 톱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에서 설립한 모델 전문 아카데미로, 4000명 이상의 수료생과 톱 모델을 배출하였습니다. 이후 차별화된 교육내용과 시스템을 정착시켜 패션모델뿐만 아니라 연기자, 영상 크리에이터와 같은 ‘대중 아티스트 양성’으로 교육 범위를 넓혀 엔터테이너로 거듭날 수 있는 최고의 아티스트 아카데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국내외 활동 경험이 풍부한 에스팀 아티스트들이 직접 멘토링 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엔터 산업의 변화를 감지한 커리큘럼은 물론 개개인의 개성과 역량을 키워내는 일류 강사진들이 미래의 톱 모델, 톱 스타가 될 리더를 키워내고자 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믹스콘
      (주)에스팀

      믹스콘

      믹스콘은 엔터테인먼트를 기반으로 웰메이드 드라마와 영화, 공연, 팟캐스트 그리고 복합 장르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미디어 제작사입니다.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의 잠재적 매력이 드러나는 기획 제작물부터 트렌디하고 소장 가치 높은 영상을 제작 및 제공합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연기자 등 연예 활동을 전문적으로 매니지먼트 합니다. 드라마, 영화, 방송, 예능 등 각 분야별로 나누어 전문성을 높이고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특성에 맞춰 개인의 재능에 특화된 활동을 도모합니다. 또한, 웹 드라마, 웹 예능 등 자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독립영화, TV 프로그램 등 새로운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들도 함께 진행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스피커
      (주)에스팀

      스피커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설립된 스피커는 패션, 뷰티, 아트, 컬쳐 및 라이프스타일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물을 발굴하고 인큐베이팅하는 국내 유일의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입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웍스
      (주)에스팀

      에스팀 웍스

      에스팀 웍스는 대규모 패션 이벤트, 전시 및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 기획 및 제작, 연출, 홍보까지 종합적인 솔루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이벤트를 보여주고 있는 패션 전문 프로덕션입니다. 에르메스, 샤넬, 구찌, 펜디 등 해외 브랜드부터 국내 브랜드, 그리고 서울시가 주최하는 패션쇼 및 행사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며, 공공행사 및 지원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뉴스룸 > 전체

    신예 최광록(로이), ‘그린마더스클럽’ 종영 소감…“정말 많이 고민한 캐릭터 루이, 잊지 못할 작품 될 것”

    신예 최광록이 브라운관 데뷔작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신예 최광록(로이)이 브라운관 데뷔작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초등 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그린 ‘그린마더스클럽’을 통해 진하(김규리 분)의 남편이자 제약회사 GM인 한국계 프랑스인 역 ‘루이 브뉘엘’(이하 ‘루이’)로 등장한 최광록은 이번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피지컬과 수려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극 중 반전의 키를 거머쥐며 결말의 궁금증을 높였던 최광록은 극의 후반부로 갈수록 감정의 편차가 큰 루이의 감정선을 안정적인 연기로 그려냄은 물론 능통한 불어 실력으로 빈틈없는 연기를 선보였다.

    최광록은 “첫 촬영 시작 후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9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나 벌써 종영이라니 아쉽기도 하고 마무리가 되었다는 게 행복하다”라며 “9개월간 루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정말 많이 고민했고 때로는 다른 방식으로 표현할 걸이라는 후회도 매번 했다”며 그간 캐릭터를 고민한 흔적을 내비쳤다.

    이어 그는 “그래도 최선을 다했기에 마지막 회는 즐기는 시청자의 입장에서 드라마를 볼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린마더스클럽’의 감독님을 비롯해서 스태프분들과 선배님들의 열정, 그리고 좋은 현장이 있었기에 잊지 못할 작품이 될 것 같다. 그동안 ‘그린마더스클럽’과 루이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첫 연기 도전임에도 루이라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최광록의 앞으로 연기 활동에 대중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광록이 루이 역으로 출연한 JTBC ‘그린마더스클럽’은 지난 26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