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믹스테이지 홈페이지]
에스팀 아티스트 전문 에이전트인 믹스테이지(Mixtage)가 공식 홈페이지(www.mixtage.com)를 오픈했다.
포토그래퍼, 비디오그래퍼, 헤어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페인터, 일러스트레이터, 스타일리스트 등의 아티스트를 매니지먼트 하는 믹스테이지의 단독 홈페이지로 각 아티스트별 포트폴리오와 프로젝트 등을 이 곳에서 볼 수 있다. 믹스테이지는 전속 아티스트와 디벨롭 아티스트 발굴을 통해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아트, 문화, 엔터테이너로서 아티스트들이 활동할 수 있도록 전방위 매니지먼트를 펼치고 있다.
아울러 모바일을 통해 새로운 아티스트를 발굴, 매니지먼트 하는 것을 목표로 만든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을 바로 들어갈 수 있는 버튼을 설치하고 홈페이지에 아티스트들의 풍부한 영상·사진과 같은 포트폴리오를 통해 아티스트 에이전시답게 홈페이지 디자인을 시각적으로 부각했다.
믹스테이지 관계자는 “프로패셔널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믹스테이지의 홈페이지는 소속아티스트의 비전과 경쟁력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믹스테이지의 앱,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서비스로 아티스트들과의 소통이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