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스팀
    (주)에스팀

    (주)에스팀

    ㈜에스팀은 에스팀 웍스, 모델, 엔터테인먼트, 스피커 등 각 사업 부문의 지주사로서 그룹 경영 전반에 필요한 재무, 회계, 인사, 법무 업무를 비롯하여 각 사 및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홍보, 광고, 콘텐츠 비즈니스, 브랜드 파트너십 등의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 등 협력사와의 협업 및 각종 신규 사업을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모델
    (주)에스팀

    에스팀 모델

    에스팀 모델은 국내외 최정상 패션모델 전문 매니지먼트와 차세대 모델 발굴 및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패션스튜디오의 전문 팀들은 패션쇼, 매거진, 이벤트, 브랜드 캠페인 등 패션과 뷰티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제작을 통해 소속 모델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지원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믹스테이지
    (주)에스팀

    믹스테이지

    믹스테이지는 업계 유일의 아티스트 전문 에이전트로, 국내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비디오그래퍼, 스타일리스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등 젊은 크리에이터들과 아티스트들이 패션, 뷰티 및 아트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탄탄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업무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뉴욕
    (주)에스팀

    ESteem NYC Inc.

    ESteem NYC, Inc.는 모델 매니지먼트, 패션쇼 기획 및 제작, 모델 교육을 포함하는 종합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델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강의 및 워크숍을 통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젊고 개성 있는 아티스트를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 이스튜디오
      (주)에스팀

      이스튜디오

      이스튜디오(EStudio)는 2006년, 국내 톱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에서 설립한 모델 전문 아카데미로, 4000명 이상의 수료생과 톱 모델을 배출하였습니다. 이후 차별화된 교육내용과 시스템을 정착시켜 패션모델뿐만 아니라 연기자, 영상 크리에이터와 같은 ‘대중 아티스트 양성’으로 교육 범위를 넓혀 엔터테이너로 거듭날 수 있는 최고의 아티스트 아카데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국내외 활동 경험이 풍부한 에스팀 아티스트들이 직접 멘토링 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엔터 산업의 변화를 감지한 커리큘럼은 물론 개개인의 개성과 역량을 키워내는 일류 강사진들이 미래의 톱 모델, 톱 스타가 될 리더를 키워내고자 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믹스콘
      (주)에스팀

      믹스콘

      믹스콘은 엔터테인먼트를 기반으로 웰메이드 드라마와 영화, 공연, 팟캐스트 그리고 복합 장르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미디어 제작사입니다.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의 잠재적 매력이 드러나는 기획 제작물부터 트렌디하고 소장 가치 높은 영상을 제작 및 제공합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연기자 등 연예 활동을 전문적으로 매니지먼트 합니다. 드라마, 영화, 방송, 예능 등 각 분야별로 나누어 전문성을 높이고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특성에 맞춰 개인의 재능에 특화된 활동을 도모합니다. 또한, 웹 드라마, 웹 예능 등 자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독립영화, TV 프로그램 등 새로운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들도 함께 진행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스피커
      (주)에스팀

      스피커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설립된 스피커는 패션, 뷰티, 아트, 컬쳐 및 라이프스타일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물을 발굴하고 인큐베이팅하는 국내 유일의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입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웍스
      (주)에스팀

      에스팀 웍스

      에스팀 웍스는 대규모 패션 이벤트, 전시 및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 기획 및 제작, 연출, 홍보까지 종합적인 솔루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이벤트를 보여주고 있는 패션 전문 프로덕션입니다. 에르메스, 샤넬, 구찌, 펜디 등 해외 브랜드부터 국내 브랜드, 그리고 서울시가 주최하는 패션쇼 및 행사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며, 공공행사 및 지원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뉴스룸 > 전체

    에스팀 아티스트 23인X라이프앤도그, ‘All dogs are lovable’ 주제의 캠페인 화보 공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 아티스트 23인이 반려동물 매거진 ‘라이프앤도그(Life And Dogue)’의 창간 5주년 기념호(겨울호)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사진=Life And Dogue]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 아티스트 23인이 반려동물 매거진 ‘라이프앤도그(Life And Dogue)’의 창간 5주년 기념호(겨울호)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에스팀 모델 김로사, 노마, 로라정, 박서희, 백준영, 앙자르디 디모데, 이가은, 이선기, 이유진, 이한복, 주노, 진정선,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김인식, 이호연, 엔터테이너 고민성, 서재원이 참여해 그 뜻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비디오그래퍼,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아티스트 전속 매니지먼트 믹스테이지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준성, 스타일리스트 조서린도 힘을 보탰다. 이에 더해 SM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설립한 국내 인플루언서 회사 스피커 소속 패션 인플루언서 김장미, 공간 디자이너 김종완, 수의사 설채현, 유리 공예 아티스트 양유완, 뷰티 크리에이터 이현영까지 다양한 직업을 가진 에스팀 아티스트 23인과 그들의 반려동물이 함께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펼칠 수 있었다.

    캠페인 화보는 ‘All dogs are lovable(모든 개는 사랑스럽다)’이라는 주제로 진행, ‘모든 반려동물은 사랑스럽다. 더 이상 유기견도, 견종 차별도 없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보자’라는 취지를 담았다.

    [사진=Life And Dogue]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서 만난 개 세상이와 화보 인터뷰를 함께한 수의사이자 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은 “사실 저는 유기견을 키우지 않으면 죄인 취급하는 걸 좋게 생각하지 않아요. 유기견을 키우는 건 큰 책임이 따르는 일이니 의무감으로 했다가 행복하지 않을 수 있어요”라며 “하지만 죽을 뻔했던 아이와 함께 살아가는 일에는 큰 성취감과 배움이 따라온답니다. 한 번 봉사활동 다니면서 나랑 잘 살 수 있는 아이와 교감을 해보며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고 전해 유기견을 키우는 것에 대한 책임감을 다시 한번 일깨웠다.

    모델은 물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작사가 등 여러 방면으로 활약하는 주노는 “제 머리에는 버린다는 옵션이 없어서 파양이란 단어 자체가 이해가 안 돼요. 가족을 버리진 않잖아요. 우리가 만나는덴 다 이유가 있고, 운명이라고 생각해요. 그 끈을 놓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라며 반려동물 입양에 대한 신중함과 파양을 지양해야 됨을 이야기했다.

    모델과 DJ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는 박서희는 인터뷰를 통해 “요즘 유기견이나 품종견 문제에 대해서 생각이 많아졌어요. 처음에는 모르고 데려온 바미와 후메도 프렌치불독인데, 만들어진 종이라서 그런지 가지고 있는 지병이 많은 편이거든요”라며 “이걸 보시는 독자 여러분들은 품종견만 고집하지 마시고, 모든 개들을 열린 마음으로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유전적으로 아파하는 아이들이 줄어들 테니까요”고 말하며 견종에 상관없이 모든 개를 사랑하자는 마음을 전했다.

    평소 애견, 애묘인으로 잘 알려진 에스팀 아티스트들이 이번 캠페인 화보 인터뷰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며, ‘모든 개는 사랑스럽다’라는 캠페인 취지를 대중에 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스팀 아티스트 23인과 그들의 반려동물이 함께한 캠페인 화보는 ‘라이프앤도그’ 겨울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