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스팀
    (주)에스팀

    (주)에스팀

    ㈜에스팀은 에스팀 웍스, 모델, 엔터테인먼트, 스피커 등 각 사업 부문의 지주사로서 그룹 경영 전반에 필요한 재무, 회계, 인사, 법무 업무를 비롯하여 각 사 및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홍보, 광고, 콘텐츠 비즈니스, 브랜드 파트너십 등의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 등 협력사와의 협업 및 각종 신규 사업을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모델
    (주)에스팀

    에스팀 모델

    에스팀 모델은 국내외 최정상 패션모델 전문 매니지먼트와 차세대 모델 발굴 및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패션스튜디오의 전문 팀들은 패션쇼, 매거진, 이벤트, 브랜드 캠페인 등 패션과 뷰티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제작을 통해 소속 모델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지원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믹스테이지
    (주)에스팀

    믹스테이지

    믹스테이지는 업계 유일의 아티스트 전문 에이전트로, 국내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비디오그래퍼, 스타일리스트, 헤어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등 젊은 크리에이터들과 아티스트들이 패션, 뷰티 및 아트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탄탄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업무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뉴욕
    (주)에스팀

    ESteem NYC Inc.

    ESteem NYC, Inc.는 모델 매니지먼트, 패션쇼 기획 및 제작, 모델 교육을 포함하는 종합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델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강의 및 워크숍을 통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젊고 개성 있는 아티스트를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 이스튜디오
      (주)에스팀

      이스튜디오

      이스튜디오(EStudio)는 2006년, 국내 톱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에서 설립한 모델 전문 아카데미로, 4000명 이상의 수료생과 톱 모델을 배출하였습니다. 이후 차별화된 교육내용과 시스템을 정착시켜 패션모델뿐만 아니라 연기자, 영상 크리에이터와 같은 ‘대중 아티스트 양성’으로 교육 범위를 넓혀 엔터테이너로 거듭날 수 있는 최고의 아티스트 아카데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국내외 활동 경험이 풍부한 에스팀 아티스트들이 직접 멘토링 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엔터 산업의 변화를 감지한 커리큘럼은 물론 개개인의 개성과 역량을 키워내는 일류 강사진들이 미래의 톱 모델, 톱 스타가 될 리더를 키워내고자 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믹스콘
      (주)에스팀

      믹스콘

      믹스콘은 엔터테인먼트를 기반으로 웰메이드 드라마와 영화, 공연, 팟캐스트 그리고 복합 장르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미디어 제작사입니다.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의 잠재적 매력이 드러나는 기획 제작물부터 트렌디하고 소장 가치 높은 영상을 제작 및 제공합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연기자 등 연예 활동을 전문적으로 매니지먼트 합니다. 드라마, 영화, 방송, 예능 등 각 분야별로 나누어 전문성을 높이고 있으며, 아티스트들의 특성에 맞춰 개인의 재능에 특화된 활동을 도모합니다. 또한, 웹 드라마, 웹 예능 등 자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독립영화, TV 프로그램 등 새로운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들도 함께 진행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스피커
      (주)에스팀

      스피커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설립된 스피커는 패션, 뷰티, 아트, 컬쳐 및 라이프스타일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물을 발굴하고 인큐베이팅하는 국내 유일의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입니다.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View More →
    • 에스팀 웍스
      (주)에스팀

      에스팀 웍스

      에스팀 웍스는 대규모 패션 이벤트, 전시 및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 기획 및 제작, 연출, 홍보까지 종합적인 솔루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이벤트를 보여주고 있는 패션 전문 프로덕션입니다. 에르메스, 샤넬, 구찌, 펜디 등 해외 브랜드부터 국내 브랜드, 그리고 서울시가 주최하는 패션쇼 및 행사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며, 공공행사 및 지원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View More →
    뉴스룸 > 전체

    에스팀 ‘Z 세대’ 아티스트 8人, 2020년 맹활약 예고

    타인의 가치관보다는 나만의 기준이 중요한 일명 ‘Z 세대’. 자신의 기준을 가지고 나만의 것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에스팀의 ‘Z 세대’ 아티스트들이 2020년 맹활약을 예고했다.

    [사진=에스팀, 롯데프리미엄몰, 마리끌레르]

    타인의 가치관보다는 나만의 기준이 중요한 일명 ‘제트(Z) 세대’. 자신의 기준을 가지고 나만의 것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에스팀의 ‘제트 세대’ 아티스트들이 2020년 맹활약을 예고했다.

    쌍둥이 모델 이다진, 이하진, 모델 김로사, 신예 배우 한성민, 박세진, 현우석 그리고 믹스테이지 소속의 페인터 로렌정과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은영이 그 주인공.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8명의 ‘제트 세대’ 에스팀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어떤 것을 표현하고 있을지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쌍둥이 모델 이다진과 이하진은 지난 1월 방영 후 뜨거운 화제를 모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TV 광고 속 모델로 찰나의 순간만으로 대중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쌍둥이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패션, 뷰티 화보를 통해 그들의 개성을 나타내는 중으로 최근 에스팀과 함께하게 된 두 모델이 앞으로 보여줄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다진과 이하진은 모델 활동 외에도 ‘나체(nache)’라는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아방가르드와 캐주얼 사이에서 여성복을 전개해가는 브랜드인 ‘나체’는 모델 이다진, 이하진 특유의 감성으로 풀어내 그들만의 무드가 있는 의류를 만들어낸다.

    김로사는 다른 사람보다 도톰한 입술을 콤플렉스라 생각했지만, 모델 데뷔 후 콤플렉스 또한 자신만의 매력 포인트로 바꿔버린 ‘제트 세대’ 모델이다. 도톰한 입술을 개성으로 살린 그녀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레어카인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자신의 매력을 무궁무진하게 뿜어냈다.

    단지 모델이 아닌 크리에이터라는 표현이 더 잘 어울리는 김로사는 개인 유튜브 채널인 ‘노사티비’를 통해 일상 브이로그부터 패션위크 속 비하인드, 먹는 방송 ASMR, 리뷰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그녀만의 톡톡 튀는 개성이 담긴 영상들과 함께 팬들과 소통을 일궈내는 중이다.

    2017년 화보를 통해 모델 데뷔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같은 ‘제트 세대’들에게 화제를 모은 신예 배우 한성민은 런웨이는 물론 뮤직비디오, 드라마, 영화 그리고 광고계까지 섭렵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해 출연한 드라마 데뷔작 JTBC ‘열여덟의 순간’에서 악역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그녀는 최근 영화 ‘최선의 삶’, 플레이리스트 ‘에이틴’ 제작진이 뭉친 신작 ‘트웬티트웬티(Twenty-Twenty)’에서 주인공 역까지 캐스팅되며 화제의 인물로 등극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화보는 물론 각 작품에서의 다양한 스타일을 한성민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그녀만의 유니크함을 보였다.

    패션모델과로 고교 진학 후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에 연기를 택하며 신인 배우로서 차근차근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박세진은 아직 어리지만 본인의 것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제트 세대’다.

    박세진은 2017년 웹드라마 ‘우리 할 수 있을까? 시즌2’로 데뷔 후 영화 ‘걸캅스’부터 다수의 단편영화 그리고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 tvN 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에서 그녀만이 보여줄 수 있는 악역 연기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박세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으로도 한층 더 성장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

    소년과 남자, 이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배우 현우석은 모델로 데뷔하자마자 핫루키로 주목받을 수 있었다. 이후 웹드라마 ‘마의 19’세,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에 출연해 신인 배우로 데뷔,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을 통해 배우로서도 입지를 다져갈 예정이다.

    배우 민효린을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끄는 믹스테이지 소속의 페인터 로렌정은 순수미술 전공의 신진 아티스트로 유화와 아크릴 물감으로 현실과 환상에 대한 시각적 경계를 없앤 독특한 맥락의 작품을 구성하고 있다. 이에 그녀의 작품을 보는 관객들의 선입견적 태도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유도, ‘제트 세대’ 아티스트다운 모습을 펼치는 중이다.

    로렌정은 지난달 3월부터 유튜브 채널 ‘로렌 정(Lauren Jung)’을 오픈, 일상 브이로그는 물론 작업하는 모습을 통해 그녀의 독특한 시각을 대중과 소통, 공유하며 ‘제트 세대’의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이에 더해 최근 SNS를 통해 공개한 럭셔리 브랜드 ‘코치’ 스니커즈 커스텀 작업은 물론 에스팀 소속 크리에이티브 모델 이현신(BOB)과 오는 15일부터 합동 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자신만의 작업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마지막으로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은영은 트렌디한 감성에 섬세한 터치를 더하며 그녀만의 감각을 인정받고 있다. 특유의 힙한 면모는 백은영의 작품을 통해서도 여실히 드러나며 AOMG 소속 힙합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 등 힙합 뮤지션들까지 섭렵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처럼 자신들만의 매력과 개성 그리고 가치관을 자유롭게 발산하고 있는 8명의 에스팀 소속 아티스트들.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차근차근 각자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는 그들의 2020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