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101MOON]
트렌디한 여성복 브랜드 101MOON(일공일문)이 2019 FW 신상품을 출시하며, 패셔니스타 박기림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트렌디한 여성복 브랜드 101MOON(일공일문)이 2019 FW 신상품을 출시하며, 패셔니스타 박기림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델 겸 배우 박기림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 ‘리미지엥 TV’에 1001MOON 19FW을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오는 12일(토)에 공개한다. 해당 컨텐츠 열람 시 할인코드가 제공 되며, 12월 31일까지 제품 구입 시 바로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박기림이 직접 베스트 댓글 10개를 선정 하여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한다.
101MOON(일공일문)은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의류업계에서 20여 년간 실력을 쌓아온 문정선 디자이너의 브랜드다. 기존 판매처인 자사몰을 비롯 하여 W컨셉과 SSF SHOP, 비슬로우 등 편집숍에서 입점되어 있다.
한편, 에스팀과 SM 엔터테인먼트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설립된 스피커(SPEEKER)는 패션, 뷰티, 아트, 컬쳐 및 라이프스타일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물을 발굴하고 인큐베이팅하는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브랜드 컨설팅과 비주얼 디렉팅 및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는 ‘콘텐츠 비즈니스’와 ‘디자인 비즈니스’ 그리고 신진 패션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을 담당하는 ‘디자이너 매니지먼트’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브랜드 매니지먼트는 글로벌 디자이너 육성을
목적으로 신진 패션 디자이너 발굴 및 브랜드 컨설팅, 각종 마케팅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